Chapter 8 : A Life with someone

spearhead.egloos.com

포토로그


Adsense

ggantc



그냥 좀 짤막하게 몰아서 일상다반사

원격제어로 회사 컴 제어해서 숙소에서 일을 마저 하는 이 이상한 상황을 끝내고 끄적끄적.


* 비트크래프트 사이클론 PV 공개
 
대놓고 '엿이나 처먹어라 네오위즈!!!'의 패기가 넘쳐흐르는 누리조이의 처녀작
...인데 어차피 누리조이 구성원이 전 펜타비전 DJMAX 개발팀입니다.
펜타비전 내부에서의 나머지인 PonGlow CREATIVE STUDIO쪽은 피닉스 게임즈가 되었죠.

어차피 DJMAX TECHNIKA 시리즈가 완전히 접힌 상황이라 본체를 그대로 재생해서 활용한다는 소문까지 나오네요;

참 명맥을 어떻게든 유지하는 걸 보면 재밌습니다. 아이콘이라던가 터치 입력계를 사용할거라던가 하는 걸 보면
카일 워드(펌프 잇 업 프로 시리즈 프로듀서)가 제작한 리레이브(ReRave)비슷한 물건이 나오겠지 않나 싶습니다.


* 현대차 AG/그랜저 디젤/벨로스터 미드쉽 컨셉트 공개

AG는 눈물이 흐르는 망했어요의 기운이 보이고 그랜저 디젤은 가격책정 잘해야 팔리겠지 싶고

벨로스터 미드쉽은 T-GDi 위에 군림하는 별도의 최고성능 트림으로 올려서(벨로스터 N이라던가)양산하면 여러모로
괜찮겠지 싶은데(현까들의 고성능모델에는 손도 안대려 든다는 발언을 뭉갤 수 있습니다), 현대가 그럴 리는 없을테고...

차라리 기아자동차를 통해서라도 국내시장에 이런저런 재밌는 실험적인 모델을 한두개정도는 더 내줬으면 싶어지네요.


* 사고날뻔...

업무상 제가 직접 기계부품류를 들여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회사 차량(포터2 더블캡 트럭)을 몰고 왔다갔다 하는
와중에 차가 이상하게 털털거리길래 조심조심 오다가 이거 뭐 잘못됐다 싶어 길가에 차를 세우고 보니

유니버설 조인트가 작살나서 변속기와 분리 직전의 상황(...)
계속 끌고다녔다간 뭔 일이 났을지 몰랐겠네요ㄷㄷ;;




5월은 잔인한 달입니다. 다들 돌아오는 6월에도 안전하게 보내시길.



덧글

  • sanChoiz 2014/06/01 00:03 #

    1. 한때 리겜을 줄기차게 즐겨왔습니다만, 요즘은 확실히 리겜쪽도 잘 되는 게임만 잘 되고 (비마니) 그렇지 않은 경우는 암울한 시기 같습니다.
    저도 1st tracks ~ EC까지 점점 멀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즐겨왔는데, 요즘들어서 게임하러 가려해도 '그닥 할게 없어서' 안가는 경우가 많아지네요 :)

    2. AG는 일단 포지션 부터가 애매하지요.. 4천만원대 전륜발이로 5시리즈, E클과 맞장을 뜨겠다니 ㄷㄷ 합니다.
    게다가 현까들의 발언이라고 하는 '고성능 모델에는 손도 안대는' 말은 자승자박이나 다름없는 말이라는 것을 과연 현까들이 알까 싶습니다..
    고성능은 커녕 스포티한 장르에 도전하는 차들이 거의 전무한 것이 현기 빼고 타 업체들의 상황입니다만 ㅎㅎ

    3. 큰 일 생기지 않아서 천만 다행입니다.. 휴우..
  • Spearhead 2014/06/06 13:48 #

    1. 테스트 영상만 보면 탭소닉 아케이드로밖에 보이지 않던데, 출시 전까지 다듬어야 할 게 매우 많을겁니다. 비마니와 견줄만한 자체 악곡 라인업을 가진 리듬게임 개발이 되는 회사가 일본 기업들을 빼면 여기 외에는 없으니까요. 레이아크는 모바일 온리라...

    2. 나와도 K9짝 나겠다 싶습니다(...) 너무 애매해서...다이너스티의 전철을 그대로 이어갈 가능성이 높죠.

    3. 프로펠러 샤프트는 의외로 싸더라구요; 오일교환 포함해서 20만원에 끝나다니;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